제5.회 한미 사랑의 김장 김치 만들기 축제

2022-11-30


                                    제5.회 한미 사랑의 김장 김치 만들기 축제 


예수님께서 받으신 고난의 참된 의미와 죽음의 동기는 바로 “사랑”이다.

그 삶의 결과가 우리를 구원 했다. 그분의 죽음은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결정적인 표시이다.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선 자신만을 위해 살아 왔던 과거 삶의 형태를 바꿔야 한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무엇을 내어 놓으셨나?

당신의 모든 것을 내어 놓으셨다. 우리도 나 자신을 주님께 내놓는 것뿐만 아니라 내가 가지고 있는 것 들은 내 놓음으로써 이웃 사랑을 실천해야 한다.

 

이러한 사랑을 실천 하고자하는 마음과 마음들이 한데 모여 자기의 것들을 내 놓음으로 시작된 한미 사랑의 김치 만들기 축제가 평택, 평택대학교 대학원 교정에서 10여개 단체가 합력하여 푸짐한 선물과 양념 등을 마련하고 성대하게 축제가 있었다.

먼저 식전 행사에는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에 이어 대회장 평택 대학교 총문 회장과

 

대회 이사장 김수우님의 대회사에 이어 험프리 기지 사령관 그레이브스의가 맡았으며 평택 시장 김장선 시장에 이어 더불어 민주당 김헌정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었고 팔, 군 사령관 표창과 험프리 기지 사령관에게 감사패 증정과

단체 사진, 촬영 후 김장 김치 만들기에 들어가 텐트 여러 군데로 나누어 단체 별로 김치를 만들었으며 사진 촬영에 이어 평택 시 우수 태극 무극 협회의 연기와 풍물 단 공연에서 참 가 자들은 환호와 격려가 이어졌다.

 

공연에 이어 단체와 개인이 기증한 푸짐한 선물을 나 누는 기쁨의 함박웃음이 터져 나오기도 하였다.

만들어진 김치는 경기도와 평택의 소외 계층과 차상위 게층들에게 전달되어 진다.

(이선 규 기자)

PDF News

주간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