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기업 탐방

2021-07-01



                            아리오 산업 이종설 대표


믿음의 기업 (아리오 산업)

이종설집사는 삼일교회를 섬기시는 믿음의 사람입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교회 근처를 깨끗하게 청소하시는 근검절약 하시는 성도입니다.

지난 1일 “가정에 건강과 미를 심는 기업 ”아리오를 방문 하였다.

조상 적부터 이교 신앙 가문으로 신앙을 강요 받아온 이종설 대표는 부친이 별세 하면서 모친으로부터 기독교 신앙을 개종 하였다고한다.

개종 후 기독교의 신앙을 알아 가면서 수많은 고난과 역경 가운데 깨달음이 오는데 어느 종교나 기복적인 요소가 내재 하지만 거기에 머물러 있으면 하등 종교와 별 다름이 없지 않은가? 하는 의식이 싹 터 오르면서 그는 봉사와 섬김의 도를 터득하고 나서부터 적은 실천 이나마 봉사하는 습관이 오늘에 이르렀다고 털어 놓는다.

아리오 산업이 오늘에 이르기 까지 쉼 없이 연구의 결과로 오늘에 이르렀다고 지난날을 술 외 한다.

아리오씨리즈 제품은 인체의 생리 활성에 유익한 특정파장 원 적외선으로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 질병을 퇴치하고 건강을 보호해 준다고 의료기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묻어 난다. 특정 파장에너지와 원적외선은 동물의 인체의 생체 리듬에 잘 맞는 것을 선조들이 모래찜질, 황토 온돌방, 한중 막, 부엌 아궁이 등에서 나오는 풍부한 열에 의해 모든 질병을 자연 치유했던 원리에 의한 것이라고 아리오의 원리라고 한다.

그러기에 홈닥터 제품은 로얄티를 전혀 지불하지 않고 우리의 기술로 우리 몸에 잘 적응하는 신토불이의 특허 제품이며 군납도 하여 그 효능을 인정받기까지 이르렀다는 것이다.


한국적인 것인 것이 세계적인 것처럼 선조들이 이용해 왔던 원 적외선 요법이 현대 사회에 서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부터 국민 건강 의료기가 될 것임에 확신하는 것은 여러 실험을 통해 증명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개인용 적외선 조사기를 소개 한다.

태양 빛에는 파장이 가장 짧은 감마선에서 적외선 마이크로파의 순으로 장파장의 것이 나 오는데 현재 의학 적으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광선은 주로 자외선, 가시광선, 적외선, 마이크로파 등이 있는데 이러한 치료 광선은 태양 광선이나 인공적인 장치에 의해 얻어 지며 본 적외선 치료기에 사용되는 적외선 방사체는 첨단 신소재인 뉴 세라믹으로 전렬(電烈)에 의해 세라믹이 가열되면 이 세라믹 중에서 최소 파장 2.2미크론에서 최장파장 9.2미크론까지 방사되는 제품으로서 인체에 잘 흡수 되는 파장이 나오면 이 자외선은 인체 심부에 직접 전달하여 피하심층의 온도 상승 미세 혈관의 확장, 혈액 순환의 촉진 몸속의노패물 배출, 신진 대사를 촉진하는 등 여러 가지 의료적 효과가 기대 된다고 한다.

특히 적선은 열에너지 그 자체로 체내로 깊숙히 스며들어 진통(鎭痛)의 효과가 뛰어나며 혈액을 개선 또는 왕성하게 함으로써 신체 각 부위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 공급을 원활하 게 하며 형액 중 백혈구 (白血球)의 식균 작용을 왕성케 함으로서 체내의 환부를 치유 함은 물론 고온으로 국소의 균력을 직접 약화시킴으로서 탁월한 의료 효과가 나타난다고 한다.

이에 대해 홈닥터 적외선 조사기 체험 수기에서 탈렌트 이순재 씨는 이렇게 말한다.

2007년 10월경 처제가 여고 동창 모임에 갔다가 미국에 사는 친구로 부터 홈닥터 의료기에 대해 소개를 받고 바로 한대를 주문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그때부터 피곤시, 기침시 몸살, 감기나, 성대가 불편 할 때는 몸의 면역이 떨어져 몸 컨디션이 안 좋을 때에 수시로 사용하여 왔다고 하는데 그 원리가 우주 만물을 생육해 주는 복사열로 피하가 깊숙히 환부에 혈액 순환 촉진을 통해 혈장에 의해 영양분을 운반하고 적혈구에 의해 산소를 공급 받고 혈소판의 지혈 작용과 면역 세포를 거느리고 있는 백혈구에 의해 몸속에 침입한 균이나 바이러스를 식균해 버림으로서 치료해 주는 면역시스템은 인체에 중요한 건보전원리라고 하며 그는 원래 의학을 공부한 의학도로서 이러한 적외선의 원리를 잘 이해하고 있기 에 본 의료기를 이용해 오고 있으며 힘들고 고통을 스러울 때는 이 홈닥터기를 이용하여 건강을 보전해 오고 있다고 전한다.

앞으로 하나님이 지혜를 주시면 이 사업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많은 분들이 이 의료기를 통하여 건강을 회복하고 유지하며 행복한 삶이 증진되기를 기도하며 삼일 교회가 기도 하는 공간이 부족하여 당회에 건의하여 기도의 방을 마련하여 기도를 더 깊이 할 수 있어 기쁘다고 하신다. 앞으로 의료기를 통하여 선교와 복음 전도사역으로 영육간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 할 것을 다짐 하는 대화에 그의 결심 결심이 묻어난다.

아리오 산업과 이종설 대표의 앞날에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소원하고 기원 드린다.

취재 이선규논설주간